'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열풍, 세종시 상륙 임박
상태바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열풍, 세종시 상륙 임박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11.16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문화재단, 특별 공연으로 준비... 벌써부터 화제 만발
한국관광공사 프로그램 참여, 1억 3천만 뷰에 빛나는 K 흥 열풍 주역
티켓 16일부터 예스24서 예매 가능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공연이 세종시에서 열린다. 

[세종포스트 이주은 기자] 전통 가락에 맞춰 현대적인 댄스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공연이 세종시에서 선보인다.

세종시문화재단은 K 흥 열풍의 주역,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의 <바디콘서트>를 내달 16일 저녁 7시 30분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막을 올린다.

총 10개의 장으로 구성된 <바디콘서트>는 가요, 민요, 팝, 클래식 뮤직까지 우리 귀에 익숙한 다양한 음악을 음원으로 현대무용, 스트리트댄스, 발레 등 춤 사위를 70분간 쉴 새 없이 보여주는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의 대표 작품이다.

이 공연은 2014년과 2019년에 한국춤비평가협회로부터 한국춤비평가상 ‘작품상’과 ‘베스트작품상’을 수상한 수작이기도 하다.

특히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올해 한국관광공사의 한국 홍보영상 ‘Feel The Rhythm of Korea’ 시리즈에 출연해 유튜브 조회 수 1억 3천만 뷰 돌파 등 큰 사랑을 받으며 ‘K 흥’ 열풍의 주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종률 대표이사는 “무용은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누구나 어깨를 들썩일 수 있는 공연인 만큼 가족들과 함께 신나는 리듬으로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티켓예매는 16일부터 예스24를 통해 가능하며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관람 인원을 360석으로 제한해 운영한다.

다만,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는 등 상황이 변화되면 공연은 취소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문화재단 누리집(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41)로 하면 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2020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선정 작품으로 사업비의 일부는 문예진흥기금의 지원으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