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문화재단, ‘고성현과 함께하는 여민락 콘서트’ 개최
상태바
세종시문화재단, ‘고성현과 함께하는 여민락 콘서트’ 개최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10.1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리톤 고성현의 ‘가을의 서곡’ , 28일 유튜브 생중계 동시 진행
사전예약은 14일 오전 9시부터 YES24 무료 예약 시작
오는 28일 비오케이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여민락 콘서트'. 이번 공연은 ‘가을의 서곡’이라는 주제로 유튜브로 생중계도 진행된다. (제공=세종시문화재단)

[세종포스트 이주은 기자] 세종시문화재단이 오는 28일 가을의 낭만을 담은 ‘고성현과 함께하는 여민락 콘서트’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가을의 서곡’을 주제로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바리톤 고성현의 해설과 함께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무대에는 바리톤 우주호, 테너 루디박, 소프라노 이윤이와 김신혜, 피아니스트 이영민이 함께해 우리에게 친숙한 한국 가곡과 세계 유명 오페라 아리아를 들려줄 예정이다.

비오케이아트센터로 자리를 옮겨 공연을 진행하는 이번 여민락 콘서트는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 객석 점유율을 최대 50%로 제한해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또한 공연장에 오지 못하는 시민들도 집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세종시문화재단 YOUTUBE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된다.

여민락 콘서트는 매월 기업의 후원을 통해 진행되며, 이번 10월 공연은 하나은행과 한국메세나협회가 후원한다.

공연 예약은 14일 오전 9시부터 예스24를 통해 가능하며, 전석 무료(예매 수수료 1천 원)이다. 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42)로 하면 된다. 단,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공연은 취소 및 변경될 수 있으며 재단 누리집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