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피터트리안토스X한상윤' 라이브 드로잉쇼 만난다
상태바
'피터트리안토스X한상윤' 라이브 드로잉쇼 만난다
  • 김인혜 기자
  • 승인 2020.08.14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후 1시 30분 세종 비오케이아트센터
선착순 50명... 피터트리안토스 도록, 비오케이아트센터 아트상품 증정
PETER TRIANTOS X 한상윤 드로잉 쇼 포스터(제공=비오케이아트센터)
PETER TRIANTOS X 한상윤 드로잉 쇼 포스터 (제공=비오케이아트센터)

[세종포스트 김인혜 기자] 북미와 캐나다 등 국제무대에서 활동 중인 피터 트리안토스와 아시아에서 주목받는 작가 한상윤이 세종시 반곡동 비오케이아트센터를 깜짝 방문한다.

17일 오후 1시 30분 비오케이아트센터 6층에서 ‘피터 트리안토스 x 한상윤 드로잉 쇼’ 행사를 진행한다. 피터 트리안토스와 한상윤은 이날 행사에서 그들만의 개성 넘치는 이미지를 그리는 라이브 드로잉 쇼를 선보인다. 

선착순 50명에게는 피터 트리안토스 도록과 비오케이아트센터 아트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피터 트리안토스는 ‘젤리빈’의 작품으로 유명한 아티스트이다.(제공=비오케이아트센터)
피터 트리안토스는 ‘젤리빈’의 작품으로 유명한 아티스트이다. (제공=비오케이아트센터)

피터 트리안토스의 대표작은 기쁨과 긍정의 에너지와 단아한 미감을 구현한 '젤리빈 시리즈'. 이 작품은 지금까지 도움이 필요한 많은 재단에 기부됐고, 작가는 이를 통해 아티스트가 사회적 역할에 관한 다양한 교훈을 던져주고 있다.

한상윤 작가는 돼지의 길상(吉相·행복) 모티브를 의인화함으로써 자신이 그린 세계 속에서 고통 없이 승리하는 행복한 삶을 꿈꾼다. 작가는 절로 웃음이 나고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긍정적 수식어를 가진 돼지를 통해 일상에 선물 같은 작품을 보여 준다.

드로잉 쇼와 함께 피터 트리안토스 전시는 오는 23일까지 비오케이아트센터 6층 갤러리에서 계속된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월요일은 휴관이다. 문의 사항은 전화(☎ 044-868-3962) 또는 이메일(bokartcenter@naver.com)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