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강윤㈜, 세종시 착한가게 대열 합류
상태바
강윤㈜, 세종시 착한가게 대열 합류
  • 박종록 기자
  • 승인 2020.07.10 0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9일 강윤㈜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강윤주식회사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이 있었다.(제공=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9일 강윤㈜과 함께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제공=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포스트 박종록 기자] '착한가게'란 매출의 일정액을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기부하는 가게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 이하 모금회)는 9일 착한가게 대열에 합류한 강윤㈜(대표 강금숙)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강금숙 강윤㈜ 대표는 “장기간 이어지는 코로나19 위기와 관련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야 할 때라고 생각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공동체정신을 발휘하고 함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금회 김동후 처장은 “코로나19사태 이후 착한가게 기부를 통해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소상공인 및 사업자분들이 늘고 있다”며 “세종시는 시민들의 자발적인 기부참여를 통해 나눔문화가 확산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모금회는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한 ‘힘내라! 세종 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으로 모아진 성금은 세종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용된다. 착한가게 및 캠페인 참여에 대한 문의는 전화(☏ 044-863-54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