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신문기자단 '우.다.다' 이우진 군, 여가부 장관표창
상태바
청소년 신문기자단 '우.다.다' 이우진 군, 여가부 장관표창
  • 박재원
  • 승인 2020.06.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하 청소년상담센터, 센터장 류권옥)에서 청소년, 가족, 청소년 관련기관의 실무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여성가족부 장관표창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표창은 5월 청소년의 달을 기념해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모범청소년으로 선정된 우..다 이우진 청소년이 수상했고, 본 시상은 사)한국청소년진흥재단 세종특별자치시지부(지부장 김봉주)가 참석해 수여했다.

장관표창을 수상한 이우진 군은 세종시 청소년을 대표해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다른 청소년들도 다 하는 일인데 상을 받게 되어 부끄럽지만, 그동안 열심히 노력해 온 결과를 인정받은 것 같아 뿌듯하다”란 수상소감을 전했다.

평소 이 군은 세종시 청소년 신문기자단 우..다 동아리 활동과 아동·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또래 청소년에 귀감이 된 바 있다.

한편, 세종시 청소년 신문기자단 우..다는 2004년에 창간하여 202062호까지 발행한 유서 깊은 동아리로 다름을 인정하고 개성과 창의적인 눈을 가지고 지역 청소년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로 17주년을 맞이한 우..다는 청소년들이 기자로서 능력향상과 신문 발행을 위해 다양한 취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기타 문의는 홈페이지(sj1388.or.kr)참고 또는 전화(044-867-20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