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 코로나 ‘4‧5번 확진자’, 기본 정보 공개 
상태바
세종시 코로나 ‘4‧5번 확진자’, 기본 정보 공개 
  • 이희택 기자
  • 승인 2020.03.0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번(50대 새롬동 거주 바이올린 강사), 지난 달 19일 댄스 수강
5번(40대 고운동 거주 전업 주부). 지난 달 21일 댄스 강좌 참여

 

[세종포스트 이희택 기자] 세종시 코로나 4‧5번 확진자의 기본 정보가 공개됐다. 구체적 동선은 아직 파악 중이다. 

8일 시에 따르면 4번 확진자 B(50대 여성) 씨는 새롬동 새뜸마을 7단지에 홀로 거주하며 지난 달 19일 오후 도담동 새봄GX에서 댄스 수업을 받았다. 

증상은 지난 달 22일 밤 21경 미열로 나타났고, 그는 확진 전까지 주로 자가용 또는 도보로 생활했다. 

새봄GX 인근 사무실에서 바이올린 수업을 해온 점이 또 다른 확산 우려를 더하고 있다. 출장을 포함해 바이올린 수강생은 10여명으로 조사됐다. 시는 이들 중 유증상자 검사에 돌입했다. 

5번 확진자 C(40대 여성) 씨는 고운동 가락마을 11단지에서 남편 및 아이 2명과 함께 거주하고 있는 전업 주부로 밝혀졌다. 

자녀 육아로 외출을 자제해오고 외출 시 마스크를 착용한 것으로 보이나, 지난 달 21일 새봄GX에서 댄스 수업을 받은 뒤 감염됐다. 증상은 지난 1일 저녁 가벼운 마른 기침으로 발현됐다. 이동은 주로 자가용을 이용했다. 

시 관계자는 “접촉 이후 활동시간이 길어 동선 파악에 시간이 다소 걸릴 예정”이라며 “최대한 신속히 파악 후 일괄 배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새봄GX 2번 확진자와 관련된 접촉자 55명 중 53명 검사가 완료됐고, 2명은 현재 검사 중이다. 이중 양성이 3명이 나오면서, 세종시 확진자는 5명까지 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