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유앤이내과, 초록우산 산타클로스 나눔 앞장
상태바
세종시 유앤이내과, 초록우산 산타클로스 나눔 앞장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9.12.0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기부 릴레이] 저소즉층 아동 크리스마스 선물 후원금 전달
유앤이내과(원장 유광호)가 9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에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유앤이내과(원장 유광호)가 9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에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시 유앤이내과(원장 유광호)가 9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석란)에 ‘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유앤이내과는 세종시 종촌동에 위치한 의료기관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 보건복지부 건강검진센터로 지정돼있다.

유광호 원장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후원회 부회장을 맡아 나눔 활동에 앞장서왔다. 올해 여름에는 세종시 에너지빈곤층 아동 지원을 위해 3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도 세종시 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 중인 저소득층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유 원장은 “지역 아이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수 있는 초록우산 산타가 돼 기쁘다”며 “아이들을 위한 후원에 참여할 수 있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조금 더 행복한 세상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나눔에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박석란 충남지역본부장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유앤이내과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13년째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연말 기부 캠페인이다. 아동들의 난방비와 연말 선물 지원을 위한 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산타원정대 참여 문의는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041-578-717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