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고운동물병원 지역사회 기부, ‘훈훈한 인심’ 전파 
상태바
고운동물병원 지역사회 기부, ‘훈훈한 인심’ 전파 
  • 이희택 기자
  • 승인 2019.12.0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1000만 원 기탁, 고운동‧장군면 어려운 이웃돕기로 활용  

 

세종고운동물병원이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좌측부터 임윤빈 장군면장, 홍영섭 회장, 송서영 원장, 장주원 원장, 임재일 고운동장. (제공=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포스트 이희택 기자] 세종고운동물병원(공동 원장 송서영‧장주원)의 지역사회 기부 활동이 훈훈한 인심을 전하고 있다. 

세종고운동병원은 4일 오후 1시 고운동 고운동물병원에서 희망 2020 나눔캠페인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이 자리에는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과 임윤빈 장군면장, 임재일 고운동장 등이 뜻깊은 행사에 함께 했다. 

이번 성금은 장군면과 고운동 소년‧소녀가장 및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고운동물병원의 선행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이미 매월 수익금 일부를 착한가게에 기탁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또 본지를 통해 ‘송서영‧장주원 수의사의 반려동물 건강’이란 정기 기고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송서영‧장주원 공동 원장은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희망캠페인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기회가 된다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 하는 동물병원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