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참샘배드민턴클럽 창립대회 열다
상태바
참샘배드민턴클럽 창립대회 열다
  • 정일웅
  • 승인 2012.06.0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마을참샘배드민턴동호회(이하 동호회)’가 3일 창립대회를 열고 힘찬 스매싱을 했다. 동호회는 지난 3월부터 회원을 모집해 이날 창립대회를 열게 됐다.

참샘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창립대회에는 유한식 세종시장 당선자와 신정균 세종시 교육감 당선자, 최민호 전 건설청장, 충남도의회 임태수 의원, 연기군의회 강용수 의원, 고준일 의원, 연기군 배드민턴연합회 전은구 회장과 동호회 가족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색소폰 연주로 막을 올린 이날 행사는 동호회 경과보고와 회장 인사 및 내빈 축사, 시범경기 및 오찬 등으로 진행됐다. 동호회 임의수 회장(전의면장)은 인사말에서 "첫마을은 전국 각지서 모여든 사람들로 구성된 마을"이라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생각, 인식의 차이가 분명 생길 수 있다. 적응이 어려울 수도 있지만 하나의 셔틀콕으로 화합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한편 동호회는 지난 3월 28일 16명의 발기인으로 창립돼 현재 65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첫마을 아파트 주민과 인근 지역 주민들로 구성된 이 동호회는 당초 50여 명 회원 모집을 목표로 했지만 회원 가입 희망자가 많아 지난달 9일 총회를 통해 회칙을 수정하고 회원 추가모집을 승인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Tag
#NUL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