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일반
티켓소켓코리아, 세종시문화재단 후원금 전달여민락 콘서트·창작 교향시 지원, 2000만 원 문화메세나
㈜티켓소켓코리아가 14일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세종시)

㈜티켓소켓코리아(의장 정해길)가 14일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에 문화예술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

㈜티켓소켓코리아는 페이스북 등 글로벌 SNS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기술을 제공하는 미국기업 티켓소켓社의 한국법인이다.

현재 세종시에 지사를 두고, 스마트시티와 교육·문화콘텐츠 사업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세종축제 기간 중 진행된 ‘세종대왕과 음악 황종’ 전시 연계 프로그램을 후원한 바 있다.

이춘희 이사장은 “티켓소켓코리아가 세종시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참여해 준 것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정해길 의장은 “신생도시인 세종시 시민들의 삶에 문화가 자연스럽게 자리 잡고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문화메세나 활동을 통해 가치 있는 일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후원금은 여민락 콘서트와 여민락 교향시 창작 음악회 등 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문화메세나 후원 관련 문의는 전화(044-850-0562)로 하면 된다.

한지혜 기자  wisdom@sjpost.co.kr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