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일반
11일 ‘세종 소확행’ 네 번째 맘스 with 무비CGV세종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MEGABOX세종 ‘국가부도의 날’
11일 ‘세종 소확행’ 네 번째 맘스 with 무비 상영작은 CGV세종 오전 10시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오전 11시 MEGABOX세종 ‘국가부도의 날’이다.

아기와 엄마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최신영화를 관람하는 ‘맘스 with 무비’ 네 번째 행사가 11일 종촌동 CGV세종과 조치원읍 MEGABOX세종에서 열린다.

맘스 with 무비는 세종시가 CGV세종, MEGABOX세종과 함께 추진하는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세종’의 일환으로 매월 1회 진행된다.

지난 9월 이래 네 번째 마련된 이번 ‘맘스 with 무비’ 상영작은 시민 의견수렴을 거쳐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국가부도의 날’로 정했다.

11일 오전 10시에는 CGV세종에서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을, 같은 날 오전 11시에는 MEGABOX세종에서 ‘국가부도의 날’이 상영된다.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은 마법의 세상 속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판타지다.

‘국가부도의 날’은  1997년 IMF 위기를 둘러싸고 일주일 동안 벌어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신청은 시민 누구나 가능하다. 8일까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예매한 뒤 상영일 영화관에서 표를 발급받으면 된다. 

관람요금은 일반요금보다 절반가량 할인된 5000원이며, 만6세 이하 아동은 모두 무료로 보호자의 옆자리 좌석을 배정받는다.

‘맘스 with 무비’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관계팀(☎ 070-4239-6486, 651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지혜 기자  wisdom@sjpost.co.kr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