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교육청 사랑나눔 봉사동아리, 연말 이웃사랑 실천
상태바
세종교육청 사랑나눔 봉사동아리, 연말 이웃사랑 실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8.11.2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부터 꾸준한 봉사 활동,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700만 원 지정 기부
세종시교육청 사랑나눔 봉사동아리 회원들이 20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무료급식 기부금 700만 원을 기탁했다. 사진은 봉사 후 찍은 회원들의 단체사진. (사진=세종교육청)

세종시교육청 사랑나눔 봉사동아리(회장 서한택 재무과장) 회원들이 20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지회장 홍영섭)에 700만 원을 지정 기탁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시교육청 사랑나눔 봉사동아리는 지난 2013년 7월 구성됐다. 시교육청 소속 공무원 70명이 가입해 활동하고 있다. 

봉사는 매월 둘째 주 토요일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무료급식 밥드림센터에서 이뤄진다.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과 독거노인 300여 명의 식사 배식 봉사를 하고 있다. 

동아리 회원들은 매월 회비를 적립, 5년간 총 27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해왔다. 이번 기부금은 경제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들을 위한 무료급식 비용으로 쓰일 예정이다.

사랑나눔 봉사동아리 회원들은 “기부금을 통해 형편이 어려운 학생과 독거 노인들이 추운 겨울 한 끼라도 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된 계층을 위해 작지만 꾸준한 봉사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