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여성성형수술, 과연 누구를 위한 수술인가?
상태바
여성성형수술, 과연 누구를 위한 수술인가?
  • 박규영 기자
  • 승인 2018.11.1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

나이가 들수록 부부관계는 중요하다. 젊은 시절처럼 사랑의 감정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도 어렵거니와, 사랑의 감정만으로는 부부관계를 지키기 어렵기 때문이다. 부부관계의 만족 때문에, 남성과 여성은 각각 이러한 부분을 보완할 방법을 찾게 된다.

많은 여성들은 이쁜이수술을 부부관계의 만족에 우선적인 목적을 두지만, 본질적으로는 여성의 만족이 우선되어야 한다. 이는 여성의 만족이 충족될 때, 남성의 만족이 배가 되는 측면 때문으로, 남성만을 위해 자신의 만족을 포기하는 것은 결과적으로 바람직하지 않은 선택이 된다.

더욱이 남성위주의 이쁜이수술로 인해 여성의 인체에 해로운 검증 부족한 수술방법이 만연해 온 측면도 크다. 질속질환 등은 그대로 두고 질입구만 과도하게 좁혀놓거나, 검증이 부족한 보형물 삽입 등으로 인한 부작용이 그것이다.

이 또한 여성들이 이쁜이수술 방법을 선택함에 있어서 지나칠 정도로 자기희생적이고, 남성만족위주로 접근하고 있기 때문일 측면이 있다. 그러므로 이쁜이수술 병원을 선택할 때는 두가지 요소 즉, ‘성기능 개선’과 ‘질건강 회복’ 가능여부를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이와 관련, 지난 20여년 재벌가 여인들의 입소문을 통해서 전해져 오다가, 최근 일반화 된 수술방법인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의 ‘후방질원개수술’은 기존 이쁜이수술과 달리, 질속 자궁경부 근처에서 수술을 시작해 입구쪽으로 나오며 질속 전체를 고르게 좁혀주는 수술로 ‘이쁜이수술의 바이블’ ‘이쁜이수술의 완결판’으로 평가받는다.

수술방법을 살펴보면 먼저, ‘자궁케어시스템’을 통해 자궁경부 입구에서 ‘자궁하수’ 또는 ‘자궁탈출’ 증상을 바로잡아 원위치도 되돌려 놓는다. 다음, 질속에서 가장 쉽게 헐거워지고 약해지는 ‘후방질원개’ 부분의 바닥을 1mm미만으로 초정밀 박피한 후 모아 봉합해 질근육을 강화하고 탄력을 회복시킨다. 이는 성감대의 원천인 혈관 분비샘 신경 등의 보호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자궁경부 근처에서 질 입구까지 고르고 촘촘하게 좁혀줌으로써 성적 극치감을 회복해 줌과 동시에, 질 전체가 좁고 길어지는 효과로 성교통이나, 여러 질속 질환을 막아준다.

이쁜이수술 후기, 이쁜이수술방법과 비용 등을 통해서도 쉽게 검색할 수 있지만, 이쁜이수술은 일반적인 진료 분야와 달리, 아직까지 드러내고 수술하기 어려운 사회적 분위기 때문에, 자칫 검증되지 않은 방법을 선택하면 복원이 어렵기 때문에 산부인과전문의와 상의하는 것이 좋다.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는 “후방질원개수술은 여성과 남성이 동시에 높은 만족도를 가질 수 있다는 선순환 중심의 수술방법”이라며 “질 속을 ‘올려주고, 모아주고, 좁혀주는’ 후방질원개술이면 부부사랑을 되찾기에 충분하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