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세종무궁화 하늘연시범단, 15일 2기 오디션 진행신입 단원 모집, 초등 2년·2품 이상 누구나 신청 가능… 각종 행사 참여 기회 부여
지난 주말 모아미래도 리버시티 입주 2주년 행사에서 시범을 보이고 있는 세종무궁화 하늘연시범단.

[세종포스트 이희택 기자] 세종무궁화 하늘연시범단이 15일 2기 오디션을 통해 신입 단원을 모집한다. 

13일 소담동 무궁화 세종도장(관장 오문준)에 따르면 초등학교 2학년 이상 재학생으로 2품 이상 소지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도장에서 이뤄지는 정식 오디션 합격자는 단원 활동 자격을 얻는다.

시범단은 일반 태권도 수업과 비교 불가능한 수준높은 기술을 연출하며, 세종시를 넘어 대한민국 대표로 나아갈 계획이다. 행사와 봉사 단체 시범, 시범 경연대회 참가, 해외 시범 등의 활동도 벌인다.

지난 주말에는 소담동 새샘마을 3단지 리버시티 입주 2주년 주민화합 축제에 출연하기도 했다.

무궁화 태권도장 관계자는 “관심있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며 “단원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다양한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겠다”고 약속했다. 문의 : 무궁화 세종도장(044-868-8817).

한편, 무궁화 하늘연은 태권도 단원들이 새 세상을 열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희택 기자  press26@sjpost.co.kr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