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성능과 디자인 모두 갖춘 코지마 안마의자 ‘시스타’ 화제
상태바
성능과 디자인 모두 갖춘 코지마 안마의자 ‘시스타’ 화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8.09.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세기 역사의 전통을 가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출시한 ‘시스타(CMC-XL400)’ 안마의자가 성능과 디자인으로 안마의자 시장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코지마 안마의자 시스타(CMC-XL400)는 디자인을 중시한 코지마 대표적인 상품이며, 외관의 유광 흰색과 내피의 브라운 색상이 잘 어우러져 편안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더해, 소비자들의 구매율이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코지마 안마의자 시스타(CMC-XL400) 8가지 자동모드와 11가지 수동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를 선사하며, 특히 타이 모드는 스트레칭이 가미되어 시원한 전신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소프트한 등 마사지볼로 신체 밀착감을 향상시켜, 손마사지에 가까운 마사지감을 선사하며, 최신식 L/S 설계 안마의자로 엉덩이까지의 유닛라인을 알파벳 L자로 설계하고 등 부분의 유닛라인은 체형에 가장 잘 맞는 S자 굴곡으로 설계하여, 사용자 신체에 가장 잘 맞는 자세로 빈틈없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3단계로 어깨 조절이 가능한 3단계 폭조절 기능과 다리 받침 부분을 밀면 무릎부분이 위로 올라와 길이 조절이 가능한 다리길이 조절 시스템&무릎 마사지 기능으로 키가 큰 사용자와 키가 작은 사용자에게도 체형에 가장 잘 맞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등&종아리 온열기능과 마치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마사지감을 선사하는 발바닥&종아리 마사지, 전신에어, 무중력 모드 등 다양한 성능과 리모컨&핸드폰 거치대, 스테레오 스피커(AUX) 등 사용자 편의성과 감성부분까지 갖춘 안마의자이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문의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