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 영화관, 매월 1회 아기엄마 전용 상영관 운영
상태바
세종시 영화관, 매월 1회 아기엄마 전용 상영관 운영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8.08.2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9월부터 ‘소확행 행복세종’ 공약 실천 위해 CGV ·메가박스서 ‘맘스 with 무비’ 진행

CGV 세종, 메가박스 세종 등 세종시 영화관들이 매달 1회씩 ‘아기엄마’ 전용 상용관을 운영한다.

29일 세종시에 따르면, 엄마들이 아기를 데리고 개봉영화를 관람하는 ‘맘스 with 무비’ 프로그램이 9월 19일 처음 시작된다.

이 프로그램은 이춘희 세종시장의 시정3기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세종’ 공약의 일환이다.

세종시와 CGV 세종, 메가박스 세종,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맘스 with 무비’는 매월 1회 영화관에서 아기와 엄마가 함께 개봉 중인 최신영화를 관람하는 프로그램이다.

다음 달 19일 첫 상영작은 추석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인 ‘명당’이다. CGV 세종(종촌동)은 오전 10시, 메가박스 세종(조치원읍)은 오전 11시 각각 아기엄마 전용 상영관을 운영한다.

영화 관람 중 아기들이 놀라지 않도록 상영관 내부 밝기와 소리를 적절하게 조절하고, 기저귀 교환대 등 유아용품도 현장에 비치할 예정이다. 영화상영 전·후에는 온 가족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우리 가족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 등 간단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성인 관람요금은 일반요금의 절반가량인 5000원, 보호자와 함께 참여한 만 6세 이하 취학 전 아동은 모두 무료다. 유아에게는 보호자 옆자리 좌석이 배정된다.

맘스 with 무비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세종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www.familynet.or.kr)를 통해 30일 9시부터 선착순으로 예매한 뒤 상영 당일 영화관에서 표를 발급받으면 된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관계팀(☎ 070-4239-6486, 651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