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 청년 러닝프로젝트 내달 8일 '함께 뛰자'
상태바
세종시 청년 러닝프로젝트 내달 8일 '함께 뛰자'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8.08.27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청년네트워크 주최·주관, 조치원 연꽃공원까지 총 4.9km 구간 코스

세종청년네트워크(대표 강기훈)가 내달 8일 세종시 조치원읍에서 ‘제1회 세종러닝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 슬로건은 ‘Stop Thinking, Just Run it!’(그만 생각하고 그냥 뛰자)다. 코스는 고려대와 홍익대 세종캠퍼스 사이 신안리에서부터 조치원 연꽃공원까지 총 4.9km다.

행사는 당일 오전 11시 간단한 안전수칙 안내, 스트레칭 후 시작된다. 시상은 러닝 1등상, 단체 베스트 리폼상 등이 마련됐다. 안전 관리를 위한 교통경찰, 순찰차도 배치된다.

신청은 오는 9월 4일까지 구글폼(https://goo.gl/mw4184)으로 할 수 있다. 참가비는 6000원이며 단체티셔츠, 음료가 제공된다.

김준혁 기획팀장은 “세종에도 많은 청년들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며 “대학생들 역시 세종시에 많은 관심이 있는 만큼 시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강기훈 대표는 “세종에는 각기 다른 색을 가진 읍면동 지역이 있고, 이중 조치원읍은 대학교로 인한 청년들의 유입과 유출이 생기는 곳”이라며 “유출되는 청년들을 정착시킬 수 있는 환경을 어떻게 조성하는지가 세종시 발전의 한 꼭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젝트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세종청년네트워크’나 전화(010-8647-8028)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