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신화푸드그룹, 오는 11일 그랜드 오픈 앞둬 '주목'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신화푸드그룹에서는 오는 11일(토) 도봉구 창동에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신화푸드그룹은갈비/한정식 우설화, 숯불 돼지갈비 천지연을 비롯해 송도이동갈비, 일식 긴자, 중식 취홍 등 한식, 중식, 일식 등 약 15여 개 브랜드, 90여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전문기업으로 1998년 오픈 이례 단 한 건의 폐점 없이 올해 21년째로 꾸준히 성장 중에 있다.

오는 11일 오픈을 앞두고 있는 창동점은 신화푸드빌리지로 상견례 장소 1위 브랜드에 걸 맞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한정식 찬을 맞볼 수 있는 갈비/한정식 우설화, 단체회식 및 가족모임 등의 장소로 좋은 송도이동갈비와 숯불 돼지갈비 천지연그리고 후식을 즐길 수 있는 블루가든 카페 까지 총 4개 브랜드가 건물 1층에서부터 3층까지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약 500여평 이상 규모의 대형 업장으로 최대 38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창동점은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한옥 인테리어를 적용해 보다 쾌적하고 깔끔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내부는 상견례를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 연인을 위한 데이트 공간, 직장인들을 위한 회식 공간은 물론 각종모임 장소로 이용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메뉴는 生고기로 만든 生양념구이 생한돈양념구이, 본숯불갈비, 이동숯불갈비, 생갈빗살 등이 있으며, 점심에는 된장찌개, 식사 또는 냉면과 함께 제공되는 점심정식이 있다. 단품 메뉴로는 당일 끓여 당일 한정 판매하는 갈비탕과 고기만큼 남다른 수제함흥냉면이 있다. 특히 창동점 우설화에서는 상견례 한정식 메뉴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픈 당일인 11일(토)~ 12일(일) 양일에 걸쳐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픈일에 맞춰 방문하는 고객 중 7만원 이상 식사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꽝 없는 100%당첨 경품 스크래치 쿠폰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1등 LG전자 건조기 (5명), 2등 쿠쿠 압력밥솥(10명), 3등 위닉스 공기청정기 (15명), 4등 에어프라이어 (20명), 5등 진라면 6개입(500명)으로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신화푸드그룹 관계자는 “오픈하는 창동점이 고객에게 편안하고 최상의 맛을 동시에 선사하는 새로운 외식문화 공간으로, 세련된 외식문화를 대표하는 회식 및 모임장소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도봉구 창동점은 쌍문역과 창동역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 예약을 하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기영 기자  sjpost_news@naver.com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