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2018세종호수예술축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상태바
2018세종호수예술축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이희택 기자
  • 승인 2018.07.17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문화재단, 자유참가작·아트마켓 2개 분야 30팀 선정… 서포터즈 30여명 모집도
세종시문화재단은 2018세종호수예술축제에 참여할 프로그램 참가자 또는 단체를 8월 15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은 지난해 축제 모습.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은 ‘2018 세종호수예술축제(Sejong Lake Art Festival, SLAF)’에 참여할 프로그램 참가자(단체)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자유 참가작 ▲아트마켓 등 2개 분야다. 신청 접수는 8월 15일까지다.

자유 참가작 부문에는 최근 1년 이상 활동 실적이 있는 전문예술단체 또는 예술인이면 신청할 수 있다.

거리극, 서커스, 인형극, 음악극 등 호수공원에서 실연 가능한 15개 내외의 작품이 선정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축제의 메인 체험프로그램을 위해 설치되는 피아노를 활용한 작품도 참여가 가능하다.

아트마켓은 수공예품, 디자인상품 등 직접 작업한 예술작품을 보유한 작가 또는 단체가 모집 대상이다.

단순 판매보다는 소통과 공유를 통해 창작의 접점을 넓혀 나갈 수 있는 15개 팀을 선정할 계획. 이번 축제는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판매부스와 체험부스가 별도의 공간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재단은 세종호수예술축제를 함께 만들어갈 서포터즈 30여 명도 모집 중이다. 신청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sjcf.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세종호수예술축제(SLAF)’는 평소 보기 힘든 거리공연을 예술가와 시민이 함께 만든다는 취지로 작년에 처음 기획 운영되었으며, 3만여 명의 시민이 참여한 바 있다.

올해 축제는 ‘달빛 품은 예술 놀이터’를 주제로 오는 9월 15일부터 이틀간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