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공무원연금공단 세종지부, 정부세종청사 인근에 개소
상태바
공무원연금공단 세종지부, 정부세종청사 인근에 개소
  • 이희택 기자
  • 승인 2018.07.17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어진동 청암빌딩 7층에서 개소식… 인사혁신처와 협력·소통 폭넓어질 듯
정남준 공무원연금공단 이사장이 17일 세종시 어진동 청암빌딩 7층에서 열린 세종지부 개소식에서 세종시 이주 공무원 2만 3000여명에 대한 복지서비스 개시를 선언하고 있다.

공무원연금공단 세종지부가 17일 개소했다. 공단 세종지부는 세종시 어진동(한누리대로 492) 청암빌딩 7층에 둥지를 텄다.

이날 오후 4시 열린 개소식에는 김판석 인사혁신처장, 정남준 공단 이사장을 비롯해 인사혁신처, 공단 임직원, 퇴직공무원 봉사단체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정남준 이사장은 “정부세종청사 인근에서 세종시 이주 공무원들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저금리 등 연금 환경이 좋지는 않지만, 혁신하고 또 혁신하여 공무원과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판석 인사혁신청장은 17일 열린 공무원연금공단 세종지부 개소식에서 양 기관 간 소통과 협력을 강조했다.

김판석 인사혁신처장은 “인사혁신처와 공무원연금공단이 협업을 통해 할 일이 많은데 서로 마주 보는 자리에 세종지부가 개소함으로써 소통과 협력이 용이해졌다”며 기대감을 표시했다.

앞서 공단은 지난 16일부터 세종시 이전 공무원 2만 3000여 명을 위한 복지서비스, 주거안정지원, 연금생활자 업무 편의 등 현장밀착 연금서비스를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