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타이어뱅크, 순직 공군 조종사 유자녀 위해 장학금 전달
상태바
타이어뱅크, 순직 공군 조종사 유자녀 위해 장학금 전달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8.06.2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규 회장, 21일 공군본부에서 공군참모총장 이왕근 대장에 2천만원 기탁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이 21일 공군본부에서 공군참모총장 이왕근 대장에게 장학기금 2000만원을 전달하고 있ㄷ아.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이 대한민국 공군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김정규 회장은 21일 충남 계룡시 공군본부에서 참모총장 이왕근 대장에게 장학기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 장학기금은 공군의‘하늘사랑 장학재단’이 공군 복무 중 순직한 조종사의 유자녀들을 위해 쓸 예정이다.

타이어뱅크는 창립 후 꾸준하게 사회공헌 및 나눔을 진행 중이다.

김 회장은 지난해 3월 적십자 고액 개인기부자 클럽인 ‘레드크로스 아너스 클럽(Red Cross Honors Club)’1호 가입자로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이밖에 충남대 발전기금 10억 원 기탁과 장애인단체 차량 타이어 지원, 새터민 지원, 유소년 야구캠프 기부, 양궁협회 지원 등 학교와 소외계층 지원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충남대학교병원 발전기금과 세종시 어린이 건강 증진 연구기금으로 총 1억 1000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타이어뱅크는 지난해까지 KBO 메인 타이틀 스폰서 후원을 했으며, 2017년에는 야구관람이 어려운 소외계층과 새터민들을 대상으로‘행복 프로젝트’를 진행해 총 1만 2000여 명에게 프로야구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