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신화푸드그룹, 매 월 마지막 주 화요일 단 하루 10,000포인트를 한방에 쏜다


포근해진 날씨로 외부활동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음식점들 역시 덩달아 문전성시를 이룬다. 맛있는 식사 한 끼에 특별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면 그야말로 꿩 먹고 알 먹고 아닐 수 없을터.

21년 전통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외식전문기업 신화푸드그룹에서 그간 고객의 성원에 화답하고자 지난 2월 브랜드 데이를 런칭, 브랜드명을 ‘신화데이’로 정하며, 매 월 마지막 주 화요일에 업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매 월 변경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3월 27일(화)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신화데이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재 고객에 한하여 10,000p를 현장에서 바로 적립해준다.(Who멤버십 포인트는 10,000p 포인트 이상 적립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10,000p 이상 적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Who멤버십 포인트라는 점에서 이번 3월 신화데이의 혜택을 받은고객의 경우 한번 적립으로 신화푸드그룹에서 1만원 상당 금액으로 판매되고 있는 당일 끓여 당일 판매되는 영양만점 갈비탕, 냉면류 등의 메뉴를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신화푸드그룹 관계자는 “지속적인 신화데이를 통해서 신화푸드그룹 전 업장(한식,중식,일식)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과 좋은 추억을 선사하고 싶다”며”지치고 힘든 일상 속에서 활력소가 되어주는 역할로 신화데이가 자리잡았으면 한다”고 했다.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신화푸드그룹은 갈비/한정식 우설화, 숯불돼지갈비 천지연, 송도이동갈비, 일식 긴자, 중식 취홍, 하인선생 등 10여개의 브랜드로 직영 업장 약 80여개를 운영하고 있는 규모있는 외식전문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신화푸드그룹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기영 기자  kjh0423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