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코즈엔스킨, 셀룰라이트 체지방분해 크림 라인 선보여…단기간 다이어트 솔루션으로 ‘눈길’

ㄱ여성호르몬 분비가 왕성해지는 사춘기 이후의 여성 대부분은 셀룰라이트를 지니게 된다. 에스트로젠으로 대표되는 여성호르몬은 지방 형성으로 여성의 부드러운 곡선 몸매를 만들지만 지방 부종을 일으켜 셀룰라이트를 양성한다.

이처럼 많은 여성에게는 셀룰라이트가 숙명으로 여겨지며 평생 다이어트가 불가피하다. 또, 다이어트를 꾸준히 해도 줄어든 체중과 달리 셀룰라이트에는 큰 변화가 없을 수 있는데, 이는 일반적인 다이어트와 달리 몸속 독소와 노폐물이 쌓여 생기는 셀룰라이트를 제거할 수 있는 정확한 방법을 요구한다.

이에 셀룰라이트를 확실하게 제거하기 위한 치료 시간이 부족한 바쁜 현대인들은 셀룰라이트 체지방분해 크림 등 셀프 관리 방법에 많은 관심을 갖는다. 그 가운데 해외수입화장품 수입대행 숑핑몰 ‘코즈엔스킨(Coznskin)’이 짧은 시간 안에 체계적인 바디 관리를 할 수 있는 셀룰라이트 제거 크림 ‘SO2C 트리플 액션 바디스페셜 올인원’ 제품 라인을 공개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SO2C 트리플 액션 바디스페셜 올인원은 복부지방제거 및 매끈한 팔, 다리를 위한 SO2C 트리플 액션 스페셜 솔루션 세트와 그린터치 커피퍼밍디톡스 스크럽, 추가 증정품 이오닉 바디 마사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100% 오가닉 특허 성분의 포뮬러로 전신 관리에 유용한 점이 특징이다.

설명에 따르면, SO2C 트리플 액션 스페셜 솔루션의 천연 오가닉 성분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되었으며, 캐나다 오가닉 퀴노아 성분을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농축 후 까다롭게 선별한 노파라벤 제품이다. 또한, 70년 역사와 64개 등록 특허를 자랑하는 프랑스 세픽(SEPPIC)연구소의 특허 성분과 특허공법으로 복부, 하체, 팔뚝 등 특정 부위 집중관리에 효과적이다.

코즈엔스킨 관계자는 “프랑스 SEPPIC 연구소의 임상시험 결과, 1개월간 19명의 피실험자에게 허벅지에 바르도록 했는데 3%의 아디포슬림 성분으로 셀룰라이트와 지방이 눈에 띄게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SO2C의 주원료인 특허 성분 아디포슬림과 아디포레스는 카페인보다 4배나 빠른 지방분해 효과로 지방분해와 동시에 지방축적 예방 기능을 지녀 요요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어 단기간 뱃살빼는법이나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및 하체비만 다이어트 용도로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피부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커피퍼밍 바디스크럽과 퍼밍 마사지 등으로 셀룰라이트의 원인이 되는 노폐물 제거 및 부종 예방 등 안전하고 체계적인 셀프케어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제품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기영 기자  kjh0423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