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인모드레이저 바디로 성공적인 다이어트, 몸매라인과 탄력을 한 번에


추운 겨울이 지나 따듯한 봄이 성큼 다가오는 지금쯤 두꺼운 옷에 가려져 있던 살들이 눈치 없이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몸매 관리를 위해 운동, 다이어트를 새로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건강을 생각해 다이어트가 진행되어야 하지만 많은 이들은 종이컵 다이어트, 아메리카노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 등에 도전하고 있다.

하지만 이렇듯 무리하게 진행되는 다이어트는 이전 보다 살이 더 찌게 되는 요요 현상이 찾아와 실패하는 경우가 많고,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건강을 잃기 쉬우며, 피부 탄력 등을 저하시켜 오히려 쉽게 노화가 찾아오는 경우도 많다.

장기적으로 꾸준한 운동과 식이조절이 다이어트의 정석이긴 하나,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꾸준한 운동과 사후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적당한 운동과 다이어트 시술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운동으로는 빼기 어려운 팔뚝, 등, 옆구리, 허벅지, 복부 등 군살의 지방을 제거하기 위한 방법으로 “인모드레이저 바디” 시술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인모드레이저 바디는 이스라엘 Invasix社에서 만든 최신 지방제거 및 타이트닝 장비이며 

단 한 번의 시술로 지방층과 진피층을 순차적으로 시술한다. 인모드레이저 바디만의 특허화된 기술력으로 지방세포를 영구적으로 제거하고, 진피층 콜라겐의 재생을 촉진시켜 지방제거 후 탄력이 저하된 피부, 처진 피부를 타이트닝 시키는데 뛰어난 효과를 지닌 것으로 입증되어있다.

삼성역 미소가인피부과 최지훈 대표원장은 “시술이기 때문에 마취과정이 따로 필요하지않고, 약물 주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시술에 대한 부담이 없다”고 전했으며 “단 한번 의 시술만으로도 지방층이 분해되어 사이즈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다이어트로 늘어진 피부의 탄력을 높여 매끈한 몸매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시술로 인모드바디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이기영 기자  kjh0423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