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행정
세종시, 제16회 복사꽃 전국 마라톤 대회 개최22일 조치원읍 시민체육관 출발… 푸짐한 먹거리와 경품 제공
지난해 열린 제15회 세종시 복사꽃 전국마라톤대회 장면. (제공=세종시)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는 오는 20일까지 ‘제16회 복사꽃 전국 마라톤대회’참가자 신청을 받는다.

시 육상연맹(회장 오동희)이 주관하고, 시체육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22일 조치원읍 세종시민체육관에서 펼쳐진다.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고복 자연공원을 순환하며, 5km(미니), 10km, 하프 등 모두 3가지 코스로 나눠 달린다.

지난해 2월 세종시와 연고지 협약을 체결한 코오롱 마라톤팀 전원이 함께 뛰며, 지영준 코치의 팬 사인회도 마련될 예정이다. 지 코치는 지난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다.

참가는 만 8세 이상 신체건강한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참가비는 5km․미니코스 1만 5000원, 10km․하프 3만 원, 매니아 10km․하프 2만 원이다.

신청은 시 육상연맹(www.sjafc.com)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단체참가팀과 학생부(초․중․고) 별도 시상, 완주자 전원 완주메달 혜택을 마련했다”며 “중식제공은 물론 푸짐한 먹거리와 경품추첨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펼쳐진다”고 말했다.

이희택 기자  press26@sjpost.co.kr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