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슈퍼대디 친환경기저귀 로하스(LOHAS) 인증 획득으로 안전성 입증

최근 육아맘들 사이에서 기저귀 구매 시 꼭 확인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로하스(LOHAS)’ 인증마크 이다. 로하스 인증은 친환경기저귀, 안전한기저귀 를 나타내는 하나의 표시로써, 많은 소비자들의 구매기준이 되기도 한다. 이에 맞춰 최근 슈퍼대디 매직슬림이 친환경기저귀 로하스(LOHAS) 인증 획득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슈퍼대디 기저귀는 3년 연속 KOREA TOP BRAND AWARD 안전브랜드 부분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전문 조사기관은 물론 많은 소비자들에게도 제품의 안전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슈퍼대디가 받은 대한민국 로하스인증은 한국 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인증으로 환경경영, 사회공헌, 안전성, R&D등 일정 조건을 갖춘 기업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는 심사로, 인체에 해를 끼치지 않는 친환경 제품으로 인증하는 제도다. 

슈퍼대디는 이번 인증을 통해 유아용 기저귀 부분에서 친환경 및 안전 기준 충족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다시 한번 더 확고히 다졌다. 

한편, 친환경 인증을 받은 매직슬림 밴드 중형, 대형, 특대형은 기저귀의 최소 두께를 실현하는 ‘매직슬림핏’으로 얇은 두께감을 선사하여 입은 듯 안 입은 듯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웨이스트 스프링 밴드’로 아기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감싸주어 샘 걱정 없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이기영 기자  kjh0423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