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B2B 지식공유 플랫폼 오포티 ICO 진행

이더리움 기반 지식 공유 커뮤니티 플랫폼 오포티(Opporty)가 IC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포티는 탈중앙화 서비스 시장이자 자가규제가 이루어지는 블록체인기반의 지식공유 플랫폼으로써 소규모 사업이나 개인 서비스 업체를 대상으로 상품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교육하거나, 회사에 필요한 인재를 찾을 수 있는 플랫폼이다. 

오포티는 사업운영자와 개인 서비스 업체가 사업을 운영하고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다른 사람을 교육할 수 있는 탈중앙화된 생산적인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한다.

오포티는  2016년 설립된 회사로 준수한 고문 및 개발자로 팀을 이룬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오포티는 중소기업 및 ISP를 위한 분산형 암호화 가능 시장을 제공하여, 오퍼, 요청 생태계를 통한 리드 생성 및 B2B/ B2C 상호작용을 단순화하고 블록체인기반 분산형 에스크로 지원 및 비즈니스를 위한 기존규칙 및 표준의 구현을 의미한다고 한다. 

오포티의 암호화 기능은 오포티 서비스를 구입하고, 광고 공간을 지불하고, 보호된 스마트 계약서에 서명하는 등의 작업에 사용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우리는 중소기업 및 개별 공급 업체가 서비스를 요청하고 제공하는 방식에 혁신을 가져올 것이며, 블록체인기술의 힘을 활용하여 회사는 기업 금융기관이 제공하는 정기적인 거래 및 지불 시스템과 경쟁하고 안전에 대한 탄력있고 불변의 스마트 계약을 사용해 국가에 의존하지 않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고 말했다.

ICO일정과 세부정보는 오포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기영 기자  kjh0423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