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사회 사회일반
세종 금비적십자봉사후원회·소담고, '훈훈한 봉사'어르신들에 떡국봉사… 윤정숙 소리가국악단 단장·이재숙 무용가·임덕경 성악가 등 재능기부도
세종 금비적십자봉사후원회 회원들과 소담고 학생들이 14일 지역어르신들을 위한 떡국봉사를 한 뒤 기념촬영을 했다.

세종시 금비적십자봉사후원회(회장 방희성)와 소담고등학교 학생들이 설 명절을 앞두고 훈훈한 봉사활동에 나섰다.

금비적십자봉사회는 14일 오전 10시부터 대한노인회 세종시지부에서 독거노인 등 차상위계층 어르신 250여명을 초청, 공연과 함께 떡국을 대접했다.

소담고 학생들은 바자회를 열어 남은 이익금을 봉사회에 기부한 데 이어 봉사회원들과 함께 떡국봉사를 함께 했다. 금비봉사회는 어르신들에게 외출용배낭도 한 개씩 선물했다.

이날 떡국봉사에는 윤정숙 소리가국악단 단장, 이재숙 무용가, 임덕경 성악가 등 지역에서 활동하는 문화예술인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윤정숙 소리가국악단 단장과 이재숙 무용가, 임덕경 성악가는 재능기부를 통해 1시간여 동안 어르신들의 흥을 돋웠다.

방희성 금비적십자봉사후원회 회장은 “봉사회원들과 소담고 학생들을 비롯해 지역에서 활동하는 예술인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어르신들을 위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봉사네트워크를 확대해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세종시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지혜 기자  wisdom@sjpost.co.kr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