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디에트데이, 설맞이 다이어트쉐이크 할인이벤트 실시

이제 곧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인 설이다.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안부도 전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는 날이기도 하지만 다이어트나 몸매관리를 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설음식은 치명적일 수 밖에 없다. 설음식이 대부분 튀김이나 떡국과 같은 칼로리가 높은 음식 들이기 때문에 고작 이틀 사이에 몸무게가 변하는 놀라운 기적을 보기도 한다. 이럴 때 다이어트 보조제를 이용하는 것도 고 칼로리를 피하는 하나의 방법이기도 하다.

가르시니아 칼로리컷팅제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화되는걸 막아줘 명절음식 먹기 전에 챙겨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명절기간 내내 고칼로리 음식을 먹었다면, 일주일 정도는 다이어트쉐이크나 샐러드 등의 저칼로리 식단으로 섭취칼로리를 조절해주는 것이 좋다.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디에트데이가 설을 맞이하여 19일까지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칼로리 단백질쉐이크인 디에트데이 쉐이크와 가르시니아 칼로리컷팅제인 칼로라인을 최대 70% 할인하고 있고, 쉐이크 2세트, 쉐이크와 칼로라인 세트 등의 세트상품도 할인하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12일부터 19일까지 디에트데이 쇼핑몰에서 4만원이상 구매시, 풋사과 잇톡을 증정한다. 풋사과 잇톡은 40배의 수분을 흡수하는 차전차피추출물과 폴리페놀 성분이 많은 풋사과분말이 들어간 제품이다.

할인 중인 디에트데이 쉐이크는 1회 섭취 칼로리가 95칼로리로 간편한 다이어트 식단조절용으로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글루코만난, 오트밀, 식물성 단백질, 곡류 효소, 요거트 파우더 등이 들어가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카르니틴도 들어있다. 고구마, 커피, 코코아, 단호박 4가지 맛이 있다. 이는 SBS플러스에서 방영하는 여행프로그램 ‘떠나요둘이서’에서 배우 고우리가 여행지에서 아침식사대용으로 먹었던 바 있다.

디에트데이 단백질쉐이크는 출시 후 6개월 만에 단일제품만으로 누적 판매량이 10만 건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이들의 각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요가, 필라테스강사, 헬스트레이너 등 운동 관련된 직종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제품은 각종 포털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디에트데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다이어트 후기는 쇼핑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기영 기자  kjh0423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