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플 인사
홍민표 제2대 세종시감사위원장 공식 취임오는 2021년 2월 10일까지 임기, 2기 감사위원 6명 위촉장 전달
이춘희 시장이 12일 오전 홍민표 신임 세종시감사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사진=세종시)

홍민표 전 세종시의회사무처장이 제2대 세종시감사위원회 위원장으로 공식 임명됐다.

이춘희 시장은 세종시의회 임명동의안이 지난달 24일 통과됨에 따라 12일 오전 신임 홍민표 감사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이번 2기 감사위원장 임기는 오는 2021년 2월 10일까지 총 3년이다.

홍 감사위원장은 충남대학교 계산통계학과, 충남대 경영대학원을 졸업하고 순천향대 전산학과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이후 충남도청 정보화담당관, 전략산업과장, 입법정책담당관을 거쳐 세종시 세정담당관, 감사관, 행정복지국장, 의회사무처장을 역임했다. 

감사위원회 제2기 운영방향은 ▲열심히 일하는 공직자가 우대받는 공직사회 구현 ▲공공부문의 부조리근절과 엄정한 공직기강 확립 ▲자치감사의 역량강화 및 전문성 향상 ▲시민 한분 한분의 사연에 귀 기울이는 따뜻한 조직 ▲열린마음과 상대방을 배려하는 자세 ▲사명감과 긍지를 가지고 임하는 자세 등이다.

한편, 이날 임명장 수여식 후에는 제2기 감사위원 6명에 대한 위촉장 전달식이 진행됐다.

한지혜 기자  wisdom@sjpost.co.kr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