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원주를 달구는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모델하우스 장사진

전국적으로 아파트 분양열기가 달아오르면서 원주 아파트 분양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한국자산신탁㈜은 지난 12일 오픈한 ‘원주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모델하우스에 주말 3일간 총 12,000여명의 관람객들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올 겨울 최고 한파임에도 불구하고 원주의 분양열기를 막지는 못했다.

원주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의 사업장이 위치한 단구동은 남원주역 개통 및 역세권 개발과 함께 단지 주변 교육 환경이 우수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이다.

사업장은 교통 환경이 우수하다. 중앙고속도로 남원주IC가 단지와 가깝고, 왕복6차선의 시청로 통과로 시내 진출입이 쉽고 대중교통 이용에도 불편함이 없다.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과 함께 서원주역KTX 등 광역교통 인프라가 더욱 확충됐다. 남원주역이 2019년 개통 예정이며, 판교~여주간 수도권전철 연장 및 중앙선 원주~제천 복선화가 진행 중이다.

원주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총 14개동 919가구 규모로, 전세대가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면적 84㎡ 중소단일평형으로 남향위주의 단지배치가 돋보인다.

남원주초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반경 2km내에 10여개의 초, 중, 고가 있는 등 교육환경도 좋다. 단지 내엔 그룹스터디룸, 독립형독서실, 반독립형독서실, 카페 및 라운지 등도 들어서며, 차별화된 에듀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듀센터가 들어선다.

‘원주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분양 관계자는 “100% 일반분양으로 남원주 역과 인접한 도심주거지로 무실지구와 혁신도시를 잇는 단구동 도시개발의 첫걸음 이라는 가치에 대한 기대감과 견본주택을 관람한 방문객들의 높은 만족도가 입소문으로 이어져 이어지는 1월23일 1순위 쳥약과 2순위 청약기간에도 높은 청약률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원주단구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의 시행과 신탁은 한국자산신탁㈜이, 시공은 ㈜양우종합건설과 에이스건설이다.

한편,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의 입주는 2020년 6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의 위치는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634-9 이다.

이기영 기자  kjh0423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