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여성불감증 예방-개선에 효과적인 이쁜이수술방법
상태바
여성불감증 예방-개선에 효과적인 이쁜이수술방법
  • 박규영 기자
  • 승인 2018.01.13 11:0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윤호주 박사

여성불감증은 성기능 장애 중 특히 심각한 증상으로 여겨지는데, 육체적 심리적 문제가 복합적 형태로 진행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특히 폐경기에 가까워진 여성이 ‘성이란 늙어서는 쓸모없는 것’이라고 단정 짓는 것은 불감증을 가중시키는 심리적 요인으로 작용하므로 성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여성의 경우에는 마음과 육체를 열고 충분한 전희가 이루어지지 않는 환경에서는 대개 절정에 이르지 못하게 되며, 이런 패턴의 반복이 불감증을 야기한다. 이때 수반하는 고통과 불쾌함에 대한 트라우마가 심리적인 불감증으로까지 이어진다는 사실은 불감증의 예방과 관련하여 부부 모두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며, 이쁜이수술방법비용 등을 검색해보면 쉽게 찾을 수 있는 내용들이다.

한편 폐경기나 40대 중반 이후에 나타나는 불감증은 호르몬 감소에 의한 애액감소와 성교통이 원인인 경우가 커, 노후 및 퇴화되어가는 질속 기능을 이쁜이수술방법으로 교정한 후 성패턴과 심리교정을 병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와 관련해 여성 이쁜이수술 병원의 20년 정밀기술 노하우를 자랑하는 이쁜이수술방법인 ‘후방질원개수술’은 성기능과 질건강을 동시에 개선하며 여성 불감증까지 개선하는 수술로 알려져 왔다.

‘후방질원개수술’은 내려온 자궁을 원위치로 돌려 보호하는 자궁케어시스템과 함께, 질 속에서 입구까지 고르고 두툼하게 좁혀준다. 또 입구부분에서 ‘8자근육강화술’로 수축력과 탄력을 높여주면서 최적의 크기로 교정해 준다.

‘후방질원개수술’의 수술방법은 우선 내려온 자궁을 원위치로 올려 단단히 고정시키고 자궁경부 부근의 질 속부터 좁혀 나오면서, 바닥을 넓게 박피한 뒤 접합함으로써 골반근육을 두텁고 튼튼하게 강화한다.

이때 적용되는 질점막박피 봉합술은 조직을 1mm 이내로 벗겨내는 초정밀 기술로, 질 속에 분포하는 신경과 분비샘 혈관의 손상을 막아 성적 느낌 훼손을 막고 처녀적과 같은 상태로 돌려주어 불감증 개선효과를 준다. 또 입구부분 항문부위 회음부괄약근을 강화하는 8자근육강화술은 입구의 근력과 탄력을 강화해 주어 만족스런 느낌을 제공한다.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는 “후방질원개수술로 입구부분 또한 수술 전에 비해 탄력과 수축력 개선되어 성기능을 개선해 주는 동시에 요실금 및 변비 방지 등의 건강은 물론 힙업 효과와 같은 시각적인 개선효과까지 거둘 수 있다.”고 설명한다.

(도움말= 산부인과 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심지희 2018-03-01 00:33:15
둘째출산하고 육아를 돌보느라 정신없는데 가장 힘들었던건 남편의 외도였어요...
잠자리를 갖을때 지금 내가 하는건지 마는건지.... 라고 하더군요ㅜㅜ
자존심 상하는게 너무 싫어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고 미즈케어솔루션을 받았어요..
수술이 아니고 하루에 5분정도 사용해서 보름정도를 쓰다보니까 남편의 반응이 달라지더라구요~~^^ 자신감도 회복했고 신혼같이 지내고있어요
적극추천해드릴께요...

사이트주소는
www.goo.gl/VQev6T <------복사해서 주소창에 붙여넣기해주세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