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여자 행복드라마의 해피엔딩을 만드는 이쁜이수술방법
상태바
여자 행복드라마의 해피엔딩을 만드는 이쁜이수술방법
  • 박규영 기자
  • 승인 2017.12.22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윤호주 박사

여성 갱년기는 하루아침에 찾아오는 것이 아니다. 어찌 보면 임신과 출산을 하는 순간부터 점점 갱년기를 향해 달려가는 운명일지도 모른다. 육체적으로만 본다면 호르몬의 변화 등 기능의 약화로 삶의 빛깔이 회색으로 변해간다고 볼 수도 있다. 

이는 대체로 성기능의 쇠퇴와도 궤를 같이 하는데, 이때 골반장기의 질과 자궁의 교정을 통해 삶의 터닝포인트를 마련하는 것도 운명지워진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쁜이수술로 터닝포인트를 계획하는 여성이라면 자신의 신체적인 변화를 잘 살펴보고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 한데, 대개 다음의 두 가지 카테고리로 가늠해 볼 수 있다.

먼저 <질속의 기능 측면>에서의 체크사항이다.

▲질 점막이 너무 늘어나 속옷에 분비물이 항상 묻는다 ▲성관계 시 삽입한 느낌은 없고 헐거운 느낌이 많이 생긴다 ▲질을 수축하려고 항문을 오므려도 수축변화가 없다 ▲정상 분만 경험이 여러 번 있고 재혼을 생각하고 있다 ▲헐거운 느낌이 심하고 바람 빠지는 소리가 신경 쓰인다 ▲자궁이 질입구 근처에서 만져지거나 빠지는 느낌이 든다(자궁탈출증)

다음으로는 <일상의 불편 측면>에서의 체크사항이다.

▲질 입구가 항상 열려 물이 속으로 들어간다 ▲자궁이 닿는 느낌, 아랫배 불편함을 느낀다 ▲밑이 빠지는 느낌이 있다 ▲질염, 악취, 헐거운 느낌이 심하게 든다 ▲골반장기가 처지는 직장류와 방광류가 있다 ▲이전 이쁜이수술 효과가 없고 부작용이 있다

이렇게 다양한 체크사항을 폭넓게 해결해 주는 이쁜이수술방법을 찾아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데, 이쁜이수술후기 등을 통해서도 쉽게 접할 수 있지만 기존의 부작용 심한 이쁜이수술 또는 보형물 삽입 등의 이쁜이수술은 체크사항을 해결해 주는데 있어 극히 제한적이거나 아니면 질속 건강을 심각하게 해칠 수가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한편, 각종 부작용을 해결함은 물론 체크사항들을 폭넓게 충족하는 이쁜이수술방법은 입구절개 위주의 수술에서 벗어나, 질 안쪽에서부터 수술을 시작함으로써 가장 쉽게 헐거워지는 질 속 ‘후방질원개’ 부분부터 좁혀준 후 바깥쪽을 향해 질 속 전체를 골고루 좁혀 나오는 수술방법이다.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박사의 후방질원개수술은 지난 20여년 동안 이러한 기존 수술의 폐단과 부작용을 극복한 새로운 수술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미 여러 이쁜이수술후기 등을 통해 알려져 왔지만, 후방질원개수술은 안쪽 전체를 골고루 좁힘으로써 소음순 부위와 질입구가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닫히게 되며, 잘라내는 것이 아닌 복원 방식으로 혈관과 신경 분비샘을 해치지 않아 수술 뒤에 원활한 잠자리와 느낌을 유지해 주는 점, 그리고 재수술 우려 없이 견고한 내구성을 갖추게 되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 입구부분에서도 적용되는 8자근육강화술은 개인의 체형에 가장 적합한 크기로 교정해 주며, 탄력을 유지해 준다. 질 바깥 회음부에 시각적인 미용효과를 주거나, 힙업 효과를 주는 것은 자연스럽게 수반되는 효과다.

(도움말=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