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흙침대, 돌침대 등 20년 업력 허준흙침대 가든파이브에 입점
상태바
흙침대, 돌침대 등 20년 업력 허준흙침대 가든파이브에 입점
  • 박규영 기자
  • 승인 2017.12.1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상온 제공

올해 음전위 기능이 들어있는 허준흙침대는 이달 초에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가든파이브에 최초로 흙침대 제품을 입점하였다고 전했다. 직접 누워서 체험을 해볼 수 있고 허준흙침대가 올해 새롭게 출시한 음전위기능이 들어간 흙침대와, 헤드리클라이닝 기능이 있는 모던스타일 흙침대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자보면 압니다!”라는 슬로건을 걸만큼 허준흙침대 김성태 대표는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안전성, 기능성,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다고 전하며, 허준흙침대만의 5가지 기술과 음전위 침봉이라는 의료기구를 흙침대에 접목시킨 것이 가장큰 포인트라고 한다.

흙침대의 경우 겨울에 많이 찾는 상품인 만큼 소비자들은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들로 구매의 혼동과 동시에 제품을 비교분석하여 구매하게 된다. 이에 허준흙침대는 제품의 신뢰성을 위해 허준생황토흙침대와 허준황토볼흙침대는 전자파, 내전압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안전하다고 인정되어 이미 의료기기로 등록이 되어있지만 따로 KTR(한국핵융합시험연구원)기관에서 전자파강도 측정 시험을 통해 다시 한번 전자파노출 안전 기준치보다 낮게 나와 안전성을 인정받았다고 한다.

허준흙침대는 연말 행사로 고객 인수형 렌탈서비스를 진행하며 렌탈기간동안 가격과 서비스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허준흙침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