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나이 들수록 중요한 원활한 관계를 위한 이쁜이수술방법
상태바
나이 들수록 중요한 원활한 관계를 위한 이쁜이수술방법
  • 박규영 기자
  • 승인 2017.12.1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윤호주 박사

부부의 잠자리는 친밀감을 유지하고 사랑을 확인하는 데 필수적이다. 뿐만 아니라 옥시토신과 엔돌핀 등의 호르몬 분비로 건강과 장수를 유지하기 위해서도 원활한 부부 잠자리는 더욱 중요해진다.

그러나 나이가 들어 중년이 가까워질수록 성기능의 쇠퇴로 인해 원활한 잠자리가 어려워지는 안타까움을 가질 수밖에 없다. 남성의 경우에는 성기능 관련 약 복용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비교적 용이하게 성기능 보완효과를 거둘 수 있지만, 남성에 비해 복잡한 구조와 다양한 기능장애를 가질 수밖에 없는 여성은 성기능 개선을 위해 사전 준비가 필요할 수밖에 없다.

이러한 여성의 성기능과 질 건강 개선을 위한 몇 가지 방법 중에서는 질축소성형(=이쁜이수술)이 가장 효과적인 교정방법으로 널리 선택되고 있다. 하지만 이쁜이수술방법비용도 수술방법과 효과 등은 물론 여러 가지 부작용의 위험까지 제각각이어서 수술방법을 선택하기 전에 병원과 집도의사의 수술방법은 물론, 이쁜이수술후기, 방법후기, 비용후기 등을 면밀하게 살펴보고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와 관련하여 효과적인 수술방법 중에서도 질 속에서부터 수술을 시작해 입구까지 고르게 좁혀 나오는 수술방식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궁경부와 맞닿아 이완과 헐거움이 가장 먼저 찾아오는 질의 가장 안쪽 ‘후방질원개’ 부분을 효과적으로 좁히는 이쁜이수술인 ‘후방질원개수술’은 의학박사 윤호주 산부인과전문의가 20여년의 기술개발과 혁신을 통해 기술적인 완성을 이룬 수술방법이다.

이 수술방법은 산부인과전문의로서의 성의학적 노하우가 십분 반영되어 있어, 질 속 건강은 물론, 여성의 성기능개선에 크게 일조하고 있다.

그 수술방법을 보면, 먼저 질쪽으로 이탈해 내려온 자궁을 원위치로 올려 튼튼하게 고정시켜 자궁을 케어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후 질 속 깊은 곳부터 질 입구까지 초정밀수술기법인 ‘정밀박피술’로 봉합하며 질을 전체적으로 고르게 좁혀 나온다. 이로 인해 수술전 헐거운 상태에서 발생하는 고질적인 악취, 질염 등의 질환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또한 좁혀진 질 속 면적만큼의 질 근막은 절개되어 버려지는 것이 아니라, 질 속에서 단단히 봉합되어 하나로 조직화 되어 근육 형태로 질 속에 남아 골반부위 전체에 탄력과 수축능력을 제공한다. 복압성 요실금 치료 효과도 볼 수 있음은 물론이다.

질 속은 물론 입구부분에서도 적용되는 8자근육강화술로 개인의 체형에 가장 적합한 크기로 교정해 줌은 물론, 전체적인 탄력을 유지하도록 해준다. 이와 함께 외부 회음부에 시각적인 미용효과를 주거나, 힙업 효과를 주는 것은 자연적으로 수반되는 효과에 속한다.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원장은 “여성은 중년을 거쳐 폐경기에 이르게 되면 남성호르몬이 급증하여 성적인 욕구가 강해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적절한 질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며 “후방질원개술은 이러한 중년의 질건강과 성기능을 모두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설명한다.

(도움말=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