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김원식 세종시의원, 한국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선정
상태바
김원식 세종시의원, 한국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선정
  • 이희택 기자
  • 승인 2017.12.1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의원 중 유일, 우수 의원 평가… 공약 이행도와 주민 소통 능력 높은 점수
김원식 의원이 13일 열린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세종시의원 중 유일하게 공약이행 분야 우수 의원에 선정됐다. (제공=시의회)

더불어민주당 김원식(50) 세종시의원이 2017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공약이행 분야’ 우수 의원에 선정됐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13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 아트홀에서 시상식을 갖고, 공약 이행 분야 19명과 좋은 조례 분야 27명 등 모두 46명 광역의원에게 최우수 또는 우수상을 전달했다.  

김 의원은 지난 2014년 지방선거에서 ▲미집행 도시계획 도로 조기 조성(200억 원 예산 투입) ▲2186세대에 도시가스 보급 확대(66억 원 투입) ▲출산장려에 관한 조례 개정(장려금 4배 인상) ▲조치원 주차장 부지확보 ▲번암리‧죽림리 마을회관 신축 ▲어린이공원(죽림・번암) 3개소 설치 등을 공약한 바 있다.

매니페스토본부는 공약 이행정도와 주민과 소통 활동 등을 엄격히 심사했고, 김 의원은 좋은 점수를 받았다. 세종시의원 중 유일하게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2015년에는 같은 당 윤형권 의원이 최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

김 의원은“전국적으로 가장 공신력 있는 기관인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로부터 상을 받아 매우 영광”이라며 “남은 임기동안 항상 시민을 위해 소통하고 공약 실천에 앞장서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2017 매니페스토 약속 대상 시상자 명단. (제공=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