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초라한 중년에 화려한 매력을 주는 변신, 이쁜이수술방법
상태바
초라한 중년에 화려한 매력을 주는 변신, 이쁜이수술방법
  • 박규영 기자
  • 승인 2017.11.2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윤호주 박사

사람에게 시간은 보이지 않는 재앙과 다름없다고들 한다. 특히 여성에게는 시간의 흐름에 따른 노화로 인한 변화가 두드러진다. 외모는 물론이거니와, 성정체성을 결정짓는 주된 요인인 질과 자궁이 포함된 골반장기의 노후화가 빠르게 일어난다.

이는 임신과 분만 과정에서 발생하는 골반장기의 손상까지 더해져 질과 자궁의 건강악화와 성기능의 쇠퇴가 동시에 진행되어서 한 층 더 노화가 상승적인 효과를 내기 떄문이다.

흔히들 여성의 매력을 권력에 비유하곤 한다. 여성의 매력에 사로잡힌 남성의 극단적인 비이성적 몰입을 빗대어 나온 말이겠지만, 여성의 매력은 확실히 이성을 사로잡은 힘이 있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그래서 여성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자신의 매력을 만들고 유지하는 데에 관심을 쏟게 마련이지만 중년기라면 젊은 시절처럼 얼굴과 외모만으로 매력을 갖추기에는 한계가 있다. 오히려 꾸준한 성생활의 중요성이 증대하는 연령임을 감안할 때, 질과 자궁의 건강과, 성기능을 함께 개선하는 노력이 바람직 할 수도 있다. 이는 특히 나이가 들어갈수록 속궁합이 부부관계나 가정의 화목까지 좌우하는 큰 변수가 되는 만큼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수 있다.

이렇게 질과 자궁의 건강과 성기능을 개선해 주는 방법으로는 이쁜이수술을 통한 교정이 가장 직접적인 효과를 준다. 헐거워진 증상의 경우 케겔요법과 같은 운동요법으로 어느 정도 개선할 수도 있지만, 비정상적으로 퇴화된 부분에 대한 수술요법이 가장 효과가 있는 것으로 통하고 있다.

한편, 이쁜이수술방법들 중 최근에는 질 속 자궁과 맞닿은 ‘후방질원개’ 부분부터 좁혀 나오는 수술방식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수술은 정밀한 손기술을 바탕으로 수술효과를 끌어 올린 수술영역을 구축해 왔다고 평가받고 있는데, .성기능 향상은 물론, 자궁 건강까지 되돌려 주는 기술로 정평을 얻고 있다.

수술방법은, 먼저 기존 수술들에서는 방치되었던 질속과 자궁의 문제점들을 해결한다. 아래로 이탈해 내려온 자궁을 원위치로 올려 단단히 고정시키고, 그 곳에서 입구까지 ‘정밀박피술 봉합’ 으로 전체적으로 고르게 좁혀 나오는 방식이다.

이로 인해 질조직의 혈관과 신경 및 분비샘을 보호해 주기 때문에 기능 개선은 물론 각종 질환을 차단하고, 근육강화를 통해 탄력과 느낌을 개선해 주는 복합적인 장점이 있다. 이와 같은 평가는 포털 등에서 이쁜이수술방법후기, 이쁜이수술방법비용 검색을 통해 쉽게 접할 수 있다.

임신과 분만은 여성이 갖고 있는 운명이다. 출산 후 성기능과 청결의 이상 증세로 고민하는 여성들은 먼저 이쁜이수술에 대한 편견을 버리고 자연스럽고 적극적으로 받아 들일 수 있는 자세를 가질 필요가 있다. 자신의 시크릿존에 발생한 문제를 정확히 판단하고 최적의 수술방법을 선택 할 때, 비로소 연령에 적합한 진정한 여성의 매력을 회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도움말=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