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PC방 창업, 차별화된 인테리어 전략이 고객유치에 중요해

블루홀 사의 화제작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치솟으면서 PC방 창업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경쟁력 있는 PC방 인테리어를 구성하고자 하는 예비 PC방 창업주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PC방을 애용하는 고객들은 PC방을 단순히 게임만을 하는 곳이 아닌 고품격 커피와 다양한 먹거리 등을 즐기는 휴식공간으로 여겨 깔끔하고 세련된 PC방 인테리어를 선호하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의 니즈 변화로 인해 많은 개인 PC방 창업주들이 인테리어 구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17년 PC방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로 체계적인 PC방 인테리어를 선보여 비교적 높은 가동률을 기록하고 있는 ‘아이비스 PC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올바른 PC방 창업의 기준 아이비스, 창업을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인테리어 전략을 구축하고 있는 아이비스 PC방은 바닥 마감재로 폴리싱 타일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유지하고 있으며 추후 리모델링 따로 필요 없는 내구성 강한 특허 등록된 반영구적 자재를 사용해 세련된 감각의 인테리어와 자재의 내구성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공조설비의 경우 이중공조 시스템으로 내부 공기 청결을 관리해 고객이 장시간 PC방을 이용해도 쾌적할 수 있도록 매장 내 과학적인 설계 시스템을 완비했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깔끔하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특허 등록 자재 사용은 예비창업주의 향후 매장운영 및 PC방 매출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스 PC방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초기 PC방 창업 비용을 줄일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4,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11월 한시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기영 기자  kjh0423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