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가을 건조한 피부고민 해결 가능한 '인라이튼 니플스' 주목
상태바
가을 건조한 피부고민 해결 가능한 '인라이튼 니플스' 주목
  • 이기영 기자
  • 승인 2017.10.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이 찾아오면서 피부과를 방문하는 환자들이 부쩍 늘었다. 지난 여름 동안 자외선에 지속적인 노출로 피지 분비량이 과해지고 기미, 잡티, 주근깨 들이 짙어지게 되어 지쳐있는 피부가 이제 눈에 보이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미 색소, 피부 결, 칙칙해진 피부들은 홈 케어 만으로 회복이 어려워 전문 피부과를 찾게 되는데 여름이 지나고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인 이 맘 때 가장 다양한 피부고민을 가지고 방문하는 환자가 늘어난다.
 

그렇다고 무작정 전문 시술을 시작하는 것은 피부를 더욱 자극할 뿐 원하는 결과를 기대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현재 자신의 피부 상태에 따라 그에 맞는 시술을 선택해야 한다.
 
선릉 매직피부과 장훈영(피부과전문의) 원장은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피부가 더욱 민감해지게 된다”며 “이런 날씨는 피부의 자극을 주는 요인이 될 수 있어 숨어있던 피부 문제들이 나타나기 시작하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와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선릉피부과 매직피부과에서는 이를 반영하듯 다양한 복합피부문제를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한데 그 중 인라이튼 레이저를 활용하여 잡티, 기미와 같은 색소질환은 물론 피부 결, 화이트닝, 모공, 흉터 개선까지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인라이튼 니플스’ 시술이 각광받고 있다.
 
인라이튼 니플스 시술이란 (Non-Invasive Fractional Laser Spallation)의 약자로 인라이튼 피코레이저의 특수한 렌즈 MLA를 이용하여 복합적인 피부 재생 치료가 가능한 새로운 피부 치료 시술법이라 할 수 있다.
 
기존 피부 재생, 흉터 재생이 가능했던 시술의 경우 피부에 큰 딱지가 생기고 붉어짐이 몇 일 지속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다소 불편함이 있었지만, 인라이튼 니플스 시술을 이용하면 피부 표면에는 손상을 주지 않고 피부 깊숙한 진피 층에 미세한 상처를 내어 콜라겐을 재생시키는 원리로 피부의 딱지가 생기지 않고 피부 재생 및 탄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 외에도 엑셀V레이저, 플로라셀레이저, 스펙트라레이저 등 다양한 장비를 갖추고 있어 1:1 맞춤별 상담을 통해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는 피부 치료와 함께 홈케어를 병행해야 피부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한편 선릉역에 위치한 매직피부과는 피부과전문의 15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로 차별화된 진료와 고객 중심 맞춤형 토탈 솔루션을 목표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도움말] 매직피부과 장훈영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