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 청소년IN사이다 축제, 이번엔 할로윈이다
상태바
세종시 청소년IN사이다 축제, 이번엔 할로윈이다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7.10.20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조치원여중 운동장서 개최, 할로윈 컨셉으로 꾸민 청소년 축제

‘2017 세종시 청소년IN사이다 축제’가 오는 28일 오후 3시 조치원여자중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세종시가 주최하고 조치원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행사로 지역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에 참여했다. 'IN사이다'는 친구사이, 사제사이, 가족사이 등 청소년들이 맺는 사회적 관계를 뜻한다.

올해 축제는 할로윈 컨셉으로 기획됐다. 드레스코드에 맞춰 방문한 청소년들에게는 작은 선물과 함께 할로윈 베스트 드레서 수상 기회도 주어진다.

행사장에는 특수분장 체험부스도 마련됐다. 할로윈 분장 체험과 먹거리장터, 미니 오락실, 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돼있다.

무대는 경연 형식이 아닌 자유로운 분위기로 꾸며진다. 공연을 원하는 청소년들은 댄스, 노래 등을 선보일 수 있으며 힙합 크루(Drifters Crew)와 B-Boy를 초청한 공연도 진행된다.

조치원청소년수련관 축제기획단은 “이번 축제는 뻔한 형식에서 벗어나 입시와 학업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재밌는 축제로 기획했다”며 “지역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축제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조치원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sj1318.net/) 또는 전화(044-864-1318)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