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P2P금융 블루문펀드, 오픈 이벤트 1등 당첨자 발표
(좌)1등 당첨자 이윤지 씨 (우)㈜블루문펀드 대표 경영인 김진수


블루문펀드는 오픈 이벤트로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해 1등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는 8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자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됬으며 방송 이전부터 화제가 된 이번 이벤트는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300여명이 넘는 시청자들이 몰렸다.

동남아 크루즈 여행권, 수안보 코레스코 호텔 숙박권, 마더스 파이, 풀무원 가전제품 등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업체들은 블루문펀드와 긴밀한 파트너십으로 십시일반 지원을 받아 진행되었다.

동남아크루즈 여행권에 당첨된 이윤지씨는 “블루문펀드 유튜브 생방송 도중 전화 연결을 통해서 1등에 뽑혔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다. 큰 금액이 아니더라도 투자를 하게 되었는데 1등에 당첨될 줄은 전혀 몰랐다. 이런 행운은 남의 일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이런 이벤트에 당첨되어 가족들과 크루즈 여행을 가면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기쁘다. 앞으로도 분산투자를 통해 블루문펀드에 지속적으로 투자를 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선한 이벤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블루문펀드의 관계자는 “투자자들에게 받은 애정과 지지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투자자들을 위한 마케팅을 통해 투자의 즐거움이 배가 되게 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당첨자는 블루문펀드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기영 기자  kjh0423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