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데뷔 60주년 김덕수 명인, 호수공원서 사물놀이 공연
상태바
데뷔 60주년 김덕수 명인, 호수공원서 사물놀이 공연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7.09.2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2일 김덕수 명인 특집 공연, 길놀이·판굿·삼도농악가락 등 다양한 무대

세종시문화재단 여민락콘서트 시즌2 김덕수의 사물놀이 공연이 내달 12일 오후 7시 세종호수공원 수상무대섬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올해 데뷔 60주년을 맞이한 김덕수 명인 특집으로 꾸며진다. 길놀이를 시작으로 경기·충청·호남·영남 지방에서 이름을 날린 장고 명인들의 가락을 모은 삼도설장고가락 무대를 선보일 예정.

이어 각 지역에 산재해있는 농악 가락을 모은 삼도농악가락, 풍물패 판굿 등 총 60분간 공연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무대는 ㈜미래와 가치 후원으로 마련됐다. 관람은 사전예매 없이 누구나 가능하며 20명 이상 단체관람의 경우 대표자가 신청하면 사전 좌석 확보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64-9728)로 문의할 수 있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콘텐츠이자 세계가 열광하는 사물놀이를 통해 우리 민족만이 가진 신명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4일 세종시청 여민실에서 막을 올린 여민락콘서트 시즌2는 9월부터 12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열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