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안양 범계 커플마사지 타이앤웰빙, 체계적인 서비스 제공


찌는 듯한 무더위에 몸과 마음이 지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이들도 많지만 '힐링'을 목적으로 그동안 쌓인 피로를 풀며 짧게라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타이 마사지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타이 마사지는 타이 전통 의학의 일부로 타이에서는 정부에 공인된 의학으로 인정받을 정도로 치료효과가 알려져 있다.

최근 가족 및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관심받고 있다. 태국마사지는 기본적으로 부분관리 전문이 아닌 전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관리 전문이므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일반 마사지보다 타이마사지가 높게 나타난다.

이에 평촌에 위치한 타이마사지 전문 ‘타이앤웰빙’은 체계적인 서비스 및 전문교육 받은 관리사들의 수준 높은 마사지를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범계역 타이앤웰빙의 차별화된 서비스로는 마사지를 받기 전 대기중인 고객들에게 허브어깨찜을 시작으로 근육을 이완시켜 마사지를 받기 좋은 몸의 상태를 만들어주며, 그 후 족욕을 마친 뒤 고객이 원하는 코스로 마사지가 시작된다.

마사지 코스는 기본과 아로마테라피가 있으며 60분부터, 최대 2시간30분까지 있다. 타이앤웰빙의 경우 국내 주요 마사지 업체들과는 차별화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커플 고객들과, 여성 고객들을 배려해 쾌적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데이트코스나 힐링의 명소로서 안성맞춤 분위기를 나타낸다. 특히 업체는 상시 청결한 상태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평촌역 타이앤웰빙에서는 커플방문고객 이벤트와 주간할인(저녁6시 전) 이벤트 다양하

이기영 기자  kjh0423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