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여의도티비, 자체 개발 주식매매프로그램 화제..회원가입 문의 ‘쇄도’

최근 국내 코스피 시장이 기록적인 지수를 갱신하며 주식투자에 도전하는 개인투자자의 수가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개인투자자 전문 주식정보제공 업체 여의도티비가 최근 수익률을 향상함에 따라 투자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일일 문의량 3,000여건을 돌파하는 등 문의량이 폭주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여의도티비는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전문가들이 현 주식시장의 흐름과 동향을 파악해 각종 증권정보를 제공해주는 기업이다. 투자 조건과 성향에 맞는 맞춤형 주식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회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어 주식매매 프로그램등 각종 증권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연구 및 개발을 하며 회원들의 수익률 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그 가운데 ‘오토트레이딩’ 바스켓매매프로그램이 가장 대표적이다.

오토트레이딩 바스켓매매프로그램은 한 번에 수십 종목의 주식을 대량으로 거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존에는 기관투자자들만 사용이 가능하였으나 오토트레이딩의 개발로 개인투자자들도 사용이 가능해졌다. 

오토트레이딩 프로그램의 적용과 고객의 수익률 향상에 따른 신뢰확보는 유효 회원수가 3배 이상 늘면서 매출이 상승하는 효과를 이끌어 냈다. 

여의도티비 증권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들어 자사의 수익률 향상에 관심을 갖고 가입 절차를 문의하는 고객들의 전화가 많아졌다. 이에 신속하고 빠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담당 직원들이 매우 열심이다, 이렇게나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저희 여의도티비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보답하고자 ‘5일의 행복’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청만 하면 누구나 5일간 급등주 추천 문자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여의도tv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기술 혁신에 힘입어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지난 19일, 늘어난 신규 회원가입률과 연장가입률을 기반으로 자사의 하반기 성장률 전망을 상향 조정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기영 기자  kjh0423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한선미 2017-09-13 17:47:11

    주식은 왕초보 입니다.
    여의도티비주시요!!!~~
    우연히 친구들 모입에서 지나치듯 말하길래
    집에와서 폰으로 여의도티비주식 함보고 전 무슨뜻인지 모르겠다하고~~아무뜻없이 접었는데~~
    2~3일뒤에 전화가 한통왔습니다.여의도티비주식~~직원분께서! 그리고 전 처음으로 주식의대한 설명을 뒷게되였구요.근데 그분께 참 고맙고 감사하지만 한편으론 죄송한 말씀이지만 전화한통화로 쉽게 믿음이 안가서요.
    그분께서 말씀하신것들이 다 사실인가~그분이 직원이 맞은지 모든것을 신뢰할 수 없기도 하고 해서요. 확실한 말씀좀 전해주세요.
    신뢰할수있도록~~요.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