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아름다운합창단, 호수공원 찾아가는 연주회 성황
상태바
세종시아름다운합창단, 호수공원 찾아가는 연주회 성황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7.07.0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창곡·연주 등 총 28곡의 다양한 무대 구성, 세종·천안·대전 등 관람객 북적
세종시아름다운합창단이 지난 8일 세종호수공원에서 찾아가는 음악회 공연을 개최했다. (사진=세종시아름다운합창단)

세종시아름다운합창단(SBC)의 찾아가는 연주회가 지난 8일 세종호수공원에서 열렸다.

이번 공연은 세종시민의 문화욕구 충족을 목적으로 추진됐으며 매주 월요일 아름동주민센터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는 무대가 됐다.

세종시아름다운합창단은 2015년 7월 창단됐다. 순수 아마추어로 구성된 30대~70대 여성 단원 33명이 활동하고 있다. 

이날 공연은 2시간 가량 진행됐으며 총 28곡의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는 등 관람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박양숙 지휘자는 “공연날 아침까지 장맛비가 쏟아져 걱정이 많았는데 리허설 후 하늘이 맑개 개여 연주하기 좋은 날이었다”며 “세종을 비롯해 천안, 논산, 대전 등지에서 온 관람객들로 축복된 공연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박 지휘자는 성신여대 대학원 석사 졸업 후 뉴욕퀸즈음대 대학원 전문연주자과정을 마쳤다. 현재는 대전가톨릭대학교 전례음악원 성악과 전담교수로 재직 중이며 세종시아름다운합창단 대표를 맡고 있다.

세종시아름다운합창단의 찾아가는 음악회 공연 현장. (사진=세종시아름다운합창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