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충남대 세종시동문회, 연말 '송년의 밤' 뜨거웠다
상태바
충남대 세종시동문회, 연말 '송년의 밤' 뜨거웠다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6.12.15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세종포스트빌딩 청암아트홀에서 동문 간 소통의 장 마련

충남대학교 세종시 동문회가 15일 오후 6시 30분 세종포스트빌딩 5층 청암아트홀에서 ‘2016 송년의 밤’ 행사를 열고, 동문 간 소통의 장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신헌철 동문회장(신동물산 대표)을 비롯해 100여 명의 충남대 동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춘희 시장이 깜짝 참석해 축하했으며, 이해찬 국회의원은 축전을 보냈다.

송년 행사는 3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 개회식에서는 신헌철 동문회장이 내년 1월 1일 자 부행장으로 승진된 이창현(56) NH농협 세종본부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2부에서는 만찬과 함께 동문들의 통기타 공연이 펼쳐졌다. 

이어 3부에서는 동문 간 대화의 장이 마련됐으며 각종 레크레이션으로 동문 간 즐거운 시간을 이어갔다. 


신헌철 동문회장은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지만, 동문회에서는 승진을 비롯해 기쁘고 좋은 일도 많아 다행”이라며 “다가올 내년 한 해는 새롭게 만들어져 발전돼가고 있는 세종시에서 동문들이 함께 지역사회에 봉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대 세종시 동문회는 세종시 출범 이후인 2013년 5월 22일 창립했다. 세종시 성장과 맞물려 동문들의 결속을 강화하고, 지역 거점대학으로서 세종시 발전의 역할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결성됐다.

현재 세종시동문회는 신헌철 동문회장을 비롯해 강준현 세종시인재육성재단 상임이사가 동문회 운영부회장을, 현 양지중학교 정태상 교사가 사무국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