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 바둑꿈나무들의 '두뇌 대결', 우승자는?
상태바
세종시 바둑꿈나무들의 '두뇌 대결', 우승자는?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6.10.04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세종바둑협회장배 어린이대회' 청암아트홀서 열려

세종시 바둑 꿈나무들이 대국을 펼치는 ‘제1회 세종바둑협회장배 어린이바둑대회’가 24일 오전 10시 세종포스트 5층 청암아트홀에서 열렸다.

첫 회를 맞은 대회 개회식에는 장천규 세종바둑협회 부회장을 비롯해 김성룡 전무(프로9단), 김진벽 경기위원장, 김강근 심사위원장(프로7단), 이충건 세종포스트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대회는 오전과 오후로 나눠 각각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진행됐으며 개인전에는 55명, 단체전에는 총 100명이 참가했다.

오전에 열린 개인전 유치부 새싹부 우승은 이수빈 군이, 준우승은 류산하 군이 차지했다.  

이어 초등 최강부에서는 1위 유잉걸 군을 시작으로 사승수(2위), 백동원(3위), 문신혁(4위) 군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초등 고급부에서는 김동주 군과 김경민 군이 각각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했다.

초등 여학생부 대국에서는 배민정 양이 우승을, 김서연 양이 준우승 트로피를 받았다.

오후에 진행된 단체전에서는 미르초 A팀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다빛초가 준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장천규 세종바둑협회 부회장은 “지난 9월 17일 협회 창립 1주년을 맞이해 5번째 어린이 바둑대회를 준비했다”며 “어린이 바둑대회인 만큼 올바른 자세를 가지고 서로 배려하는 마을을 함양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